강하고, 안정되고 다양한 경제가 미주리에서 기업들이 성공하는 주요원인이다.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미주리주에서 번영하고 있다

About the State of Missouri (미주리주에 관하여)

새로운 사업부지를 고려함에 있어서는 ‘위치’가 가장 중요하다. 자원, 유통 및 주요시장에 대한 접근이 필수이다.  미주리는 중심적인 위치, 잘 개발된 인프라, 강한 노동력과 유리한 사업환경으로 귀사의 개발과 성공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Location and Infrastructure (위치 및 인프라)

미주리의 위치와 지형은 어떠한 선적 지원도 가능하며, 미대륙 중앙에 위치하여 미주리 기업에게 경쟁적 우위를 제공한다.  미주리는 쉽고 저렴한 선적을 용이하게 하는 상업 트레일러 및 미국에서 6번째로 넓은 도로 시스템을 보유하고있다.  미주리는 또한 미국에서 가장 넓은 철도 터미널 중 2개를 캔사스시티와 세인트 루이스에 보유하고있으며, 항공운송으로는, 세인트 루이스의 램버트 국제공항과 캔사스 시티 국제 공항이 있다.  또 2개의 대강인 미시시피 강과 미주리 강을 따라 15개의 항구가 있다. 

Workforce(인력)

어떠한 투자의 성공은 주로 ‘노동력’에 달려있다.  미주리의 교육 시스템이 미주리 노동력을 미국 평균보다 더 생산적으로 만드는 인력훈련을 제공한다.  미주리의 노동력은 전미 평균이상의 교육 수준이며, 미주리 인구의 88%가 고등학교를 졸업하거나 그 이상의 교육을 마쳤다. 미 전국 평균은 85.2%이다.  미주리에는 공인된 고등교육 기관(대학)이 140개 있으며, 미주리에서 출생한 미주리 시민의 70%가 노동 안정성과 경쟁력 있는 임금을 제공하는 미주리에 남는다.

Business Climate(사업 환경)

세금에 있어서는 미주리는 법인세율이 6.25%로 기업성장에 있어 15번째로 유리한 주로 랭크 되었으며, 노동자 1인당 세금부담이 세번째로 낮은 주이다. 미주리는 세제혜택, 재정지원 프로그램, 재산세 면제, 기타 인센티브 등으로 기업확장을 지원한다.  미주리 기업은 2007년 미화 134억불의 상품을 수출했으며, 이는 2006년 대비 5% 증가한 것이다.  미주리는 낮은 생활비로 양질의 생활을 제공한다.

미주리 기업 9개가 포춘 500에 등재되어 있으며, Emerson Electric, Sprint, MasterCard 그리고 Monsanto등 세계적 기업의 본고장이기도 하다.  미주리에서는 수출기업의 82%가 중소 규모이다. 미주리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농업관련 고용에 있어서는 미국내 10위 이내 이다. 바이오 디젤 및 에탄올 연구, 생산 및 인센티브에서 선두이며, 생명과학을 중점으로 전체 노동력의 4%가 첨단산업, 제조업 등에 종사한다.

 

Go to Top